유스파
 
 
DramaticHTML 모션제이
 
 
 
 
 
작성일 : 19-09-15 17:11
2019년 하반기 USPA ‘예비보조강사’ 공개모집 안내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835  

USPA (초음파 통증치료 연구회)에서는 매년 3(상반기) 9(하반기두 차례 예비보조강사’를 공개 모집합니다.  USPA 강사(임원) 1년간의 예비보조강사 과정과 2년간의 보조강사 과정을 거쳐 선임됩니다.

2019년 하반기 USPA 예비보조강사 공개모집에 지원하실 분은 이력서(사진첨부) 자기소개서(지원동기포함)를 작성하여 휴대폰번호와 함께 103일까지 E-mail [Tosee123@nate.com]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면접 105(토요일) 오후530 서울성모병원 6층 회의실에서 있을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개별 통지해 드립니다.

면접을 통해 '예비보조강사'로 선임된 분은 그 시점부터 1 동안 USPA의 정규 저널클럽/세미나/워크샵(26) 연수강좌(2)에 빠짐없이 참석하셔야 하며, 정규 세미나(14)와 워크샵(12모두를 유료로 수강하셔야 합니다.  세미나와 워크샵 일부를 이미 유료 수강하신 경우 해당 세미나와 워크샵에 한해 수강료 감면 혜택은 주어지지만 재수강하셔야 합니다.

예비보조강사 기간중 본인의 상해나 질병직계가족의 애경사와 같이 객관적으로 불가피한 경우에 한해 사전 고지에 의한 임원진의 동의 그리고 보충수강을 전제로 불참이 허용됩니다.  이를 어기고 무단으로 불참하시는 경우는 예비보조강사 자진사퇴의 의사표시로 간주됩니다.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위의 의무를 완수한 시점에 보조강사’로 승격되며이어지는 2년간의 보조강사’과정을 거쳐야만 비로소 정식 USPA '강사'(임원)로 선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