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예비보조강사’중 세 분이 ‘보조강사’로 승격되어, 제2기 ‘예비보조강사’를 공개모집하오니 관심있으신 분은 4월5일까지 간단명료한 (1)이력서(사진첨부)와 (2)자기소개서 그리고 (3)지원동기를 A4용지 한 면에 작성하여 휴대폰번호와 함께 E-mail (hangseem3@daum.net)로 보내주시면 면접일을 개별적으로 통보해드리겠습니다.
지원자중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예비보조강사’로 선임된 분들에게는 그 시점부터 만1년 동안 다음 두가지의 의무가 주어집니다.
1) USPA의 정규 저널클럽/세미나/워크샵(총26일)과 연수강좌(총2일)에 빠짐없이 참석하셔야 하며, 세미나(14회)와 워크샵(12회)을 유료로 수강하셔야 합니다.
다만, 본인의 상해나 질병, 직계가족의 애경사와 같이 객관적으로 불가피한 경우에 한해 사전연락에 의한 임원회의 동의 그리고 보충 수강을 전제로 불참이 허용됩니다. 아울러 세미나와 워크샵 프로그램 일부를 이미 유료 수강하신 경우 해당 세미나와 워크샵(참관)에 한해 수강료는 면제되지만 참석이 면제되지는 않습니다.
2) ‘Journal Review’나 ‘Case Presentation’ 연자로써 저널클럽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발표 기회는 순번제로 배정됩니다.
위에 명시된 의무의 불이행은 곧 ‘예비보조강사’ 자진사퇴의 의사표시로 간주됩니다.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예비보조강사’로써 위의 두가지 의무를 완수한 시점에 ‘보조강사’로 승격되며, 이어지는 2년간의 ‘보조강사’ 과정을 거쳐야만 비로소 ‘정식강사’로 선임됩니다.